피부클리

아름다움이 시작하며 정성을 다하는 아름드리입니다.

AREUMDRI CLINIC

레이저 제모

레이저 제모는 피부 아래 모발의 광선을 이용한
효과적인 레이저 시술! 

레이저 제모의 특징

간편한 레이저 시술

시술 주기 4~6주

시술 횟수 5~8회

반영구 제모

BEAUTIFUL CLINIC

레이저 제모

모발은 한 가지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생장기, 퇴행기, 휴지기를 한 주기로 나타나며 빠지기를 반복합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을 경우, 모낭에 열에너지가 전달되어 모낭이 파괴되는데, 이때 주로 생장기에 있는 털들이 효과적으로 제거됩니다.
그러나 휴지기나 퇴행기에 있는 털들은 성장기로 진입하면 시간이 지나서 추가 시술을 통해 제거되게 됩니다.
이러한 모발의 생장, 퇴행, 휴지 주기를 고려하여 여러 번의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의 포인트

01

쿨링 시스템을 도입하면 상대적으로 적은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02

높은 에너지를 모낭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주변 피부 손상과 부작용이 줄어들면서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03

높은 레이저 출력으로 넓은 부위의 제모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환자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제모 경험을 제공합니다

04

환자의 피부와 모발 특성을 고려하여 모드를 선택하여여 시술 시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 부위

얼굴

여성들은 입 주변과 안면의 얇고 연한 털 때문에 제모가 어려운 부위 중 하나입니다.

팔과 상완 부위의 털은 자라는 속도가 느려 재발률이 낮지만, 제모 후에 가끔 모공 주변이 붉거나 약간 부어오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현상은 몇 일에서 1주일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다리

허벅지 부위의 털은 얇고 색이 연하여 종아리에 비해 더 자주 시술이 필요할 수 있지만, 재발률은 낮을 수 있습니다. 종아리에는 일반적으로 굵고 검은 털이 있어 레이저 제모가 적합합니다.

겨드랑이

겨드랑이 털은 대부분이 굵고 검은 털로 이루어져 있어 시술의 효과가 가장 뛰어난 부위 중 하나입니다.

시술 전 주의사항

시술 후 주의사항

시술 시 부작용

※ 시술 후 효과, 회복 기간, 합병증(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름드리는 의료법을 준수하여 환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의 안전과 자기 결정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곳에서!
마음마저 따뜻해지는 의료 서비스를 받으세요.

CONTACT US

아름드리의원
대표자 : 유아름 │ 사업자등록번호 : 872-15-02353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세내로 285 HK빌딩 3층
전화번호 : 063-224-0222 │ 이메일 : elmo7618@naver.com

Copyright ⓒ 2023 아름드리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